CS CENTER

고객님! 안녕하세요.

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.

좌측배너테스트

FAQ

Q아이디 비번은 못찾아요?
A아이디 비번은 못찾아요
Q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?
A

재가입은 가능하지만 동일한 아이디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.

또한 기존의 적립금, 쿠폰, 관심상품목록은 사라지게 되니 탈퇴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
A

배송 받으신 상품이 파손이 생겼을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

추가 배송비 없이 상품을 교환 혹은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Q배송 은 최고로 빠르게
A

배송은 빠르게 합니다.

 

에디터 테스트

Q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A

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비회원주문을 통해 주문은 가능합니다.

하지만 쇼핌몰에서 드리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

QA/S 접수 방법과 소요 시간
A

A/S 접수는 상품이나 설명서에 기재되어 있는 A/S 센터에 연락 하시거나 업체 A/S 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.

소요시간은 상품의 상태 등에 따라 다르므로 안내가 어려움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전화로 회원가입/탈퇴/정보 수정이 가능한가요?
A

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,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자유롭게 정보 수정 및 탈퇴 신청을

하실 수 있습니다.

정보 수정 시 변경이 안되는 부분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도움이 가능합니다.

회원가입은 전화상으로는 불가능 하니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주민등록상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. 어떻게 수정하나요?
A

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의 이름을 변경해 드릴 수 있으니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등록한 이메일도 기억나지 않아요
A

고객센터로 고객님의 인적사항을 확인 후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

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.

Q주문상 상품의 내용물이 빠진채 배송 되었습니다.
A

상품에 따라 내용물 중 일부가 누락 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판매업체에 따라 누락된 내용물을 재배송 혹은 교환하여 드립니다.

 

답변에 만족하셨나요?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! 문의하기

오늘 본 상품(0)
0/0
장바구니(0) 관심상품() TOP